JRA 경마를 즐기기 위한 안내

순종마들이 경주를 펼치는 경마장에서 하루를 보내보세요

경마장에서 보내는 하루만큼 즐거운 일을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들 것입니다. 말들의 우아한 아름다움, 신선한 공기, 경주의 스릴, 그리고 자신의 말이 이기면 들어오는 짭짤한 수입까지 - 이보다 나은 게 무엇이 있을까요? 일본은 세계적으로 경마가 발전되어 있는 국가 중 하나로, 경마애호가들에게 있어 경마장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은 일본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것이 바로 JRA가 생겨난 배경입니다. 일본 경마 협회(Japan Racing Association)는 국가 기관으로, 경마에서 장외 베팅소까지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합니다. 또한, JRA는 경마장 액세스, 베팅 방법, 그리고 일본의 경마 전반에 대해, 다국어지원이 가능한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베테랑 관중에서부터 처음 방문하는 사람까지, 누구나 경마를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경마장에서의 하루

자, 경마장에서 하루를 보내면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일단, 빅토리아 시대의 늘어진 모자와 사립학교 느낌의 흰 정장에 대한 이미지는 잊어버리세요. 예약석에 앉으시는 분들은 최소한의 스마트 캐쥬얼 스타일을 입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드레스코드는 기본적으로 “아무것이나 괜찮다” 입니다. 하루종일 밖에 있는다는 것은 날씨와 계절에 대비해서 입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를 명심해 두세요.

무엇보다, 모든 JRA 경마장의 입장료는 어떤 트랙이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경기 당 100엔 또는 200엔입니다. 범접할 수 없는 가격이죠!

위치

JRA는 일본 전역에 걸쳐 10개 경마장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방방곡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JRA의 경마장 목록에는 도쿄 경마장, 교토 경마장, 나카야마 경마장(후나바시, 치바현), 한신 경마장(다카라즈카, 효고현), 삿포로 경마장, 하코다테 경마장, 후쿠시마 경마장, 니가타 경마장, 추쿄 경마장(도요아케, 아이치현), 그리고 고쿠라 경마장(기타큐슈, 후쿠오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마장은 주요 도시 주변에 있어서, 해당 지역의 유명 관광지로부터 편리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도쿄시 후츄시에 위치한, 도쿄 경마장입니다. 1933년에 건립되었으며 2007년에 리노베이션을 거친 이곳은, 일본 더비 및 일본 컵을 포함하여, 많은 명성 있는 경기 이벤트가 열리며, 일본 경마 분야에서 특별한 장소로 여겨집니다.

모든 경마장은 대중 교통으로 오시기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배팅하기

경마에 참여하는 재미 중 하나는, 약간의 돈을 좋아하는 말에 거는 것이지요. 다행히, 베팅 하는 법은 간단하며, 처음 온 사람이나 일본어를 전혀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경마 프로그램을 받아봅시다!

각 경주 30분 전에, 관중들이 말들을 평가할 수 있도록 들들이 퍼레이드 링으로 나옵니다. 그런 다음, 말들은 코스로 이동하는데, 워밍업 시간이 주어집니다. 이는 여러분이 어떤 말에다 걸지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베팅 하는 것은 쉽습니다. 자신의 마권을 보고, 어떤 종류의 베팅을 할지 결정합니다. 최종 3위 안에 드는 말을 고르는 방식부터, 말이 몇 위를 할지를 고르는 것까지, 난이도가 다른 몇 가지 베팅 방식이 있습니다.

그다음, 자신이 선호하는 번호의 말과, 걸고 싶은 금액을 마킹합니다. 마권은 일본어로 제공되지만, 인포메이션 센터에 가시면 “Go! Racing” 베팅 가이드와 함께 영어로 된 마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중국어와 한국어도 제공됩니다).

*주의: 이는 “베팅에서 이기는 경우”에 대한 예시입니다

베팅이 완료된 이후에는, 돈을 (1) 아래와 같이, 사용 가능한 티켓 머신에 넣어주시고, 다음으로 마권을 넣습니다 (2):

자신의 베팅이 인쇄된 티켓을 받게 됩니다. 베팅은 경기 시작 전 최소 2분 전까지 입력 가능하며, 특정 말들에 대한 확률 및 인기도가 계속 업데이트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최고의 순간은 자신의 말이 이겨서 배당금을 받는 것이죠. 티켓을 다시 티켓 머신에 넣기만 하면, 머신이 자동으로 승리 배당금을 지급해드립니다. 이보다 쉬울 수는 없죠.

장외 베팅

집에서 멀리 나가지 않고도 좋아하는 말에 걸고 경기를 보는 즐거움을 느끼기를 원하십니까? WINS 시설이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WINS는 장외 베팅소로, 한 곳에서 경기를 보고, 좋아하는 말에 베팅 하고, 물론, 배당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WINS 지점들은 일본 전역에 걸쳐 있으며,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박진감을 느낄 수 있게 해드립니다. 일부 WINS 지점들은 소파나 개인용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쉬시면서 경기의 박진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http://japanracing.jp/en/index.html (영어)

http://japanracing.jp/cn/index.html (중국어)

http://japanracing.jp/kr/index.html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및 한국어로 된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WINS 의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

JRA의 경기 일정에 따라, 국내 대회에서 국제 경기까지, 일반 경기에서 장애물 경주와 다양한 연령대의 말들이 참여하는 경기까지, 다양한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장에서는 하루에 12개 경기가 펼쳐지며, 잔디 또는 흙 트랙에서 열릴 수 있습니다. 각 경기는 각 스케쥴에 따라 열리며, 연중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 경기가 열립니다.

좌석 예약

다음의 5개 경마장을 방문하시는 경우, 1,500엔(좌석 당)만 내시면 전용 좌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 나카야마, 추쿄, 교토 및 한신. 더 상세한 정보를 얻고 좌석을 예약하시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http://www.ntainbound.com/agent/otherservices/jra/

· 각 경마장 정보 페이지에 있는 달력을 확인하세요

· “시리즈 투어 요청” 양식을 이용해서 신청하세요

· 좌석 갯수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무료 선물

귀하의 베팅 티켓(¥100 이상 금액)을 보여주시면 선물을 받으실 수 있으니 다음 쿠폰의 사본을 JRA 경마장이나 WINS 시설의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출해주세요(1인 당 선물 1개 지급):

휴대기기로 이 페이지를 보여주실 경우, 국적과 나이를 알려주세요.

———————————————————————————————————————————

쿠폰

나라: 나이: 성별 ( 남 / 여 )

  • 쿠폰에 내용을 입력한 후, 100엔 이상의 베팅 티켓과 함께 제시해 주십시오.
  • 선물은 한 명당 한 개까지 가능합니다. (재고의 소진 여부는 미리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 본 쿠폰은 재고 소진 후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2017년 4월 2일까지 사용 가능. 내국인 사용 불가 (외국인 전용)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1
1
この記事は役に立ちましたか?
JapanTravel.com のサービス向上にご協力ください。
評価する

会話に参加する

コンテンツへ戻る """

Thank you for your support!

Your feedback has been sent.